▲ 사진 = MBC '2016 방송연예대상' 방송캡처

[미디어펜=정재영 기자]'2016 MBC 연예대상' 유재석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유재석은 지난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이하 2016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유재석 대상 수상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은 한 포털사이트에 "jung**** 왜 유재석이 무도 하나로 또 받냐고? 답변해줄게.. 유재석이 없었다면 이번년도에 무도 폐지였을거다" "gjgj****축하합니다. 유느님" "cjyt****유재석이 받는게 당연하지 그만큼 노력한 사람은 없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시청자들은 "hans**** 또 유재석이야? 역시 mbc 답다" "junb**** 유재석 이제그만 하자 재미 없고 식상하다" "thes**** 냉정하게 봤을 때는 올해 활약도가 가장 좋았던 인물인 정준하 김구라중에 받을 걸로 예상했는데 유재석도 노력안한 건 아니었겠지만 활약도 면에서는 부진했었다. 이해하기 어려운 대상수상이었다" "lbss****너무 오래 독식한다 이제는 변화좀합시다요 너무 지루합니다 ᆞ시대의 흐름에 맞춰갑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2016 MBC 연예대상'의 올해의 프로그램상은 유재석이 출연하는 MBC '무한도전'이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