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4일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달 간 건강과 소원을 기원하는 Best Wishes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달 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신년맞이 운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년 운세 서비스는 자사 홈페이지 및 한성자동차 어플리케이션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
|
|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4일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달 간 건강과 소원을 기원하는 Best Wishes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한성자동차 |
올 한 해 메세지를 캘리그라피로 받아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전시장 시승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자신만의 새해 메시지, 한 해 다짐 등을 캘리그라피로 주문 제작해 제공될 예정이다.
100% 당첨 전시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보스턴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셋트,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 등을 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 공식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앱)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앱 신규가입 고객 100명에게 양키캔들, 프랭클린 다이어리 등이 담긴 Wish Box를 제공하며, 앱을 통한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JBL 블루투스 스피커,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C-Class, E-Class 차량 출고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있다. C-Class 디젤 모델 (C 200d, C 220d Avantgarde, C 220d 4MATIC, C 220d Exclusive, C 250d 4MATIC) 출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템퍼 베개세트가, E 220 d Avantgarde 모델 출고고객은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2017년 정유년 새해를 한성자동차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