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건강기능식품 업체 비타민하우스가 '원데이 밸런스 파이토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을 CJmall에 단독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원데이 밸런스 파이토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은 하루 1정으로 체내 필요한 영양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100% 천연의 주원료 및 부원료를 사용해 설계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주원료는 아세로라에서 추출한 비타민C, 유산균에서 추출한 철분,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 미네랄 12종 등이다.
비타민하우스는 "국내 천연원료 비타민 중엔 타정과정에서 화학성분이 첨가된 제품이 있다"며 "이 제품엔 타정에 필요한 합성부형제인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롤로오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주원료 외에도 총 17가지 유기농 과채를 부원료로 사용했으며 스피루리나, 강황, 알로에베라겔, 치커리 화이바추출물, 렌틸콩, 클로렐라 등 10가지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다양한 영양을 담았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또 해당 제품이 담양의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 시설에서 제조된 점을 강조, 주 고객인 임산부는 물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원데이 밸런스 파이토 멀티비타민앤미네랄은 현재 CJmall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