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영 타야당과 특검연장합의 보수층 배신, 황교안 거부권 행사해야
바른정당이 야당행세를 하는 것은 참으로 기이하다.

지난 총선에서 보수집권여당 공약과 정책을 발표하고, 유권자들의 지지를 받아 당선됐다.

바른정당의 최근 행태는 민주당과 국민의당보다 더욱 밉상이다. 지지층을 배신했다. 가장이던 박근혜대통령의 등에 칼을 꽂고 탈당했다. 박대통령 탄핵을 주도했다. 패륜적 행위를 저지르고서도 참회하지 않는다. 일말의 양심도 없다.

바른정당 주호영원내대표가 19일 야3당 원내대표와 함께 박영수특검의 연장에 합의한 것은 충격적이다. 황교안 대통령권한대행이 특검연장을 수용하지 않을 경우 국회에서 특검연장법안을 통과시킬 것이라고 했다.

문재인의 민주당과 안철수의 국민의당이야 당연히 야당특검의 연장을 요구할 것이다. 자유한국당과 한솥밥을 먹던 바른정당이 박대통령을 정치적으로 죽인 것도 모자라 특검연장법안까지 요구하는 것은 해도 너무한다.

바른정당은 헌재가 박대통령 탄핵을 인용하지 않으면 전원 사퇴하겠다고 발표했다. 황당하고 해괴하다. 보수지지층의 표로 당선된 후 지지층을 배신하고 있다. 박대통령의 머리채를 끌어당겨 청와대에서 조기에 나오라고 안달하고 있다. 헌정을 파괴하고, 정권을 조기에 탈취하려는 문재인과 안철수를 돕는 일을 열심히 한다. 부역질이 따로 없다. 

   
▲ 바른정당은 범보수정당이다. 지난 총선에서 새누리당소속으로 보수층의 지지를 얻서 당선됐다. 가장인 박대통령을 죽이는데 야당보다 앞장서는 것은 정치적 배신행위다. 죽음으로 가는 길이다. 바른정당은 다른 야당과의 특검연장합의 대열에서 빠져나와야 한다. 더이상 보수층의 분노를 부채질하지 말아야 한다. / 미디어펜

하태경과 장제원은 국회최순실특조에서 야당못지 않게 재계총수들과 우병우 전민정수석 김기춘 등을 몰아부쳤다. 누구의 지지로 국회뱃지를 달았는지를 망각했다.  

바른정당은 죽어가는 길로 가고 있다. 김무성 유승민 남경필 주호영 하태경의 행태는 야당보다 더욱 완악하다. 총선과정에서 빚어진 박대통령및 친박과의 갈등, 서운함은 이해가 간다. 아무리 미움과 증오가 컸어도 자신들이 뽑은 '가장'을 죽이는 탄핵까지 주도한 것은 지지층의 기대를 저버린 것이다.

동양적 유교윤리에서 보면 심각한 불효다. 가장을 정치적으로 죽이는 일에 앞장선 죄는 도저히 용서받지 못한다. 

주원내대표가 이날 희희낙락하면서 야당원내대표들과 특검연장에 합의한 것은 아예 자신의 정치생명을 끊으려고 작정한 것 같다. 박대통령의 성지인 대구경북은 민심이 급변하고 있다. 대구경북 민심은 최순실수사 초기 악의적인 찌라시보도가 홍수를 이룰 때만 해도 박대통령에 대한 실망감이 컸다. 최근엔 완전히 돌아섰다. 배신자들을 용서할 수 없다는 분노가 홍수처럼 일고 있다.

야당과 검찰, 특검, 언론 노조, 용공세력의 박대통령 죽이기가 도를 넘어섰다고 우려하고 있다. 박대통령의 탄핵기각을 촉구하는 대구경북 태극시위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려온다.

박대통령의 지지기반 출신은 주호영은 신중하게 행동해야 한다. 그가 야당원내사령탑들과 박대통령을 죽인 후 부관참시까지 하려는 특검 연장에 합의해준 것은 대구경북 민심을 배반하는 것이다. 

바른정당 다른 의원들도 차기총선에서 당선되기는 불투명하다. 보수핵심지지층의 표를 얻기 쉽지 않을 것이다. 핵심지지층은 아예 투표를 하지 않거나, 바른정당 후보들의 정적들에게 투표할 수도 있다.

바른정당은 범보수주류의 분노하는 마음을 읽기 바란다. 매주말 대한문과 서울시청 남대문을 가득 메우는 200만명이상의 보수애국시민들의 함성과 통분하는 마음을 엄중하게 인식해야 한다.

바른정당 지지율이 최근 급진좌파 정의당에도 뒤지는 것은 당연한 보응이다. 김무성과 유승민 남경필 주호영 하태경 장제원등의 강팎한 박대통령 죽이기가 보수들의 분노를 초래하고 있기 때문이다.

홍준표 경남지사는 최근 2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후 보수의 본류는 자유한국당이라고 일갈했다. 보수주류는 여전히 자유한국당이 보수대표로서 이번 대선에 기필코 부활하고, 역전승하기를 바라고 있다.

   
▲ 황교안 대통령권한대행은 야당의 특검요구를 단호히 거부해야 한다. 야당편퍙 특검의 박근혜정권 죽이기가 도를 넘어섰다. 법치유린과 인권유린이 심각하다. 야당의 입법 독재에 맞서 행정권을 지켜야 한다. 특검연장은 헌재의 탄핵인용을 부채질하려는 야당의 책략일 뿐이다. /국무총리실 제공

자유한국당에는 김문수 전경기지사, 홍준표지사와 김진 전 중앙 논설위원 등이 몰려오고 있다. 황교안 대행이 출사표를 던진다면 대선후보군은 더욱 풍부해진다. 청와대를 접수한 듯이 설쳐대는 문재인과 맞서 싸워볼만 하다. 9회말에 극적인 역전승을 거둘 수도 있다. 지금 여론조사에는 허수가 많다. 최순실사태와 여권분열 등에 실망한 '샤이보수들'이 여론조사에 응하지 않고 있다.

바른정당의 최근 행태는 종북좌파들에게 정권을 헌상하려고 작정한 것 같다. 박대통령을 이렇게까지 죽여야 하는가 하는 답답함과 안타까움이 앞선다.

바른정당은 이제라도 참회해야 한다. 머리를 쥐어뜯고, 베옷을 입고, 금식하며 범보수층에 사과하고 용서를 구해야 한다. 보수지지자들의 기대감을 더 이상 실망시키지 말아야 한다. 박대통령을 죽이는 데 앞장섰던 ‘대역불효자들’을 제외하고 한국당에 돌아와야 한다. 나중엔 애걸복걸해도 받아주지 않을 것이다. 총선에서 참패하고 정치적 생명도 끝날 것이다. 더 이상 범여권지지층이 피눈물을 흘리지 말게 해야 한다.

바른정당은 최근 최순실국정농단이 고영태 국정농단으로 변했음을 주시해야 한다. 야당과 검찰, 언론 노조, 종북세력의 거대한 음모와 야합에 의한 정권탈취, 국가반란행위임이 드러나고 있음을 주시해야 한다.

김수현 고원기획대표의 2000개 녹취록에서 드러난 고영태 김수현 TV조선 이모기자 등과의 커넥션과 사건조작과 박대통령 죽이기, 나랏돈 빼먹기, 언론플레이 등은 충격적이다. 혐오스런 직업에 종사한 것으로 알려진 고영태가 불륜관계인 60대 최순실을 이용해 박대통령을 쓰러뜨리려 했음이 만천하에 공개됐다. 태극집회를 주도하는 박대통령 탄핵기각 촉구국민행동본부 정광용대변인은 “이번 사건은 남창게이트, 고영태일당의 국가반란행위”라고 규정했다.

언론과 야당 검찰 특검의 행태는 거대한 거짓말로 쌓은 산으로 박대통령을 무자비하게 정치적으로 유폐시켰다. 국가안보와 경제 헌법 수호에 충실했던 박대통령을 소설과 루머 조작으로 죽였다. 바른정당은 야당의 혁명놀음에 놀아났다. 박대통령 죽이기에 가장 앞섰던 조선일보의 찌라시보도와 악의적 기사에 지레 겁먹고 박대통령을 죽이는 데 적극 가담했다.         

바른정당은 야당과 찌라시언론 고영태일당에 더 이상 부역하지 말아야 한다. 돌이키면 살아난다. 지지층의 등에 칼을 꽂는 배신행위를 중단해야 한다.

황교안대행은 야당의 특검연장 시도를 단호하게 거부해야 한다. 특검은 야당특검이다. 야당과 촛불세력만을 대변하면서 박근혜정권을 철저히 난도질하고 있다. 정당한 국정수행을 모조리 불법행위로 몰아갔다. 대통령과 비서실장 수석 장차관등을 숱하게 잡아다가 구속시켰다. 가혹한 인권유린과 법치위반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다.

공포수사 강압수사 일제식민지 고등계형사식 수사등으로 나라를 결단내고 있다. 특검의 국민적 신뢰는 추락했다. 헌정파괴와 조기 정권탈취를 획책하는 야당과 종북좌파들의 주구로 전락했다.

황대행은 거대야당의 입법독재를 넘어 행정부까지 장악하려는 삼권분립위반 행위를 막아야 한다. 거부권자체가 삼권분립을 적시한 헌정을 지키는 것이다. 바른정당은 좌파야당과의 커넥션에서 나와야 한다. 좌파정당에 부역하다가는 모든 것을 다 잃을 것이다. 정권재창출을 바라는 보수세력에 씻을 수 없는 죄를 짓게 된다. /미디어펜 사설
     
 

[미디어펜=편집국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