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피니티 어워드' 개최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인피니티코리아는 지난 15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2016 인피니티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인피니티 세일즈 컨설턴트 및 딜러 임직원들의 노고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식에는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와 임직원, 딜러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인피니티 코리아는 지난 15일 JW메리어트 호텔에서 '2016 인피니티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인피니티코리아


인피니티 전국 판매왕에는 서초 전시장 박현종 컨설턴트가 선정돼 3년 연속 수상했다. 박 컨설턴트는 누적 판매 600대 달성은 물론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계약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전시장별 우수 컨설턴트로는 이동훈(서초), 이동하(부산), 박은철(용산), 김동후(강남), 문경규(일산), 김성용(광주), 이석인(전주), 최용훈(분당), 박문석(대구) 컨설턴트가 선정됐다.

신입 컨설턴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한 이진호(용산) 컨설턴트도 신인상을 받았다. 모든 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소정의 상금이 전달됐다. 이밖에 베스트 마케터, 베스트 판매 딜러, 베스트 그룹 등 총 18가지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세일즈 컨설턴트의 노력 덕분에 인피니티가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며 "올해 준중형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Q30의 상반기 출시와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의 모터쇼 공개로 인피니티 브랜드 강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