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인피니티 코리아는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5월 19일까지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름, 관심분야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학생(학사 및 석사 과정)에 한하며, 영어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어야 한다. 해외 체류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
|
|
▲ 인피니티 코리아는 글로벌 엔지니어 양성 프로그램 ‘2017 인피니티 엔지니어링 아카데미’에 한국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인피니티 제공 |
후보자는 한국이 포함된 아시아 & 오세아니아, 캐나다, 아랍 에미리트, 멕시코, 미국, 유럽(러시아 포함), 중국 등 총 7개 지역에서 10명을 선정한다. 이후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결선을 통해 최종 7인이 선정된다.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결선은 9월 12, 13일 양일간 홍콩에서 진행된다.
오는 10월 발표되는 7인의 당선자들은 1년간 인피니티와 F1 엔지니어링 분야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일생 일대의 기회를 갖게된다. 영국에 위치한 인피니티 유럽 기술 센터와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에서 1년간 근무하게 된다. 특히, 르노 스포츠 포뮬러 원 팀과의 파트너십 강화로 인피니티의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기술을 F1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다.
이외에도 근무 기간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들과 함께하는 체계적인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물론, 영국 왕복항공권과 숙소, 인피니티의 프리미엄 차량이 제공된다. 또한, 정규 직원과 동일한 급여 및 고용 조건이 적용된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뛰어난 잠재력을 갖춘 한국의 예비 엔지니어들에게 인피니티 최신의 F1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인피니티와 함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