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체크카드로 GS25에서 결제 시 행사상품 10% 할인 및 포인트 최대 4% 적립
[$img1]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케이뱅크의 주주사인 GS리테일은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해당 카드로 GS25 ATM(CD)에서 입·출금 및 이체를 할 경우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GS25에서 입·출금을 하면 건당 최대 1300원까지 수수료가 발생했다. 또 이달 말일까지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은 GS25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의 어플리케이션이나 온라인에서 계좌개설과 체크카드 신청이 가능하며, 체크카드 신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GS25'를 입력하면 GS25 모바일상품권(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발급되는 모든 케이뱅크 카드에는 팝카드 기능이 탑재돼 있어, 매월 GS25의 800여종 행사상품 10% 추가할인과 GS&POINT 1% 자동적립 혜택이 있다.
전광호 GS리테일 서비스상품팀장은 "케이뱅크가 출범하면서 GS25가 전국의 1만1천여 점포를 통해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며 "입출금 수수료 면제, 체크카드 발급 시 선물 증정 등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혜택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이번 케이뱅크와의 제휴를 바탕으로 다양한 은행들과의 협업을 진행해 전국의 GS25가 모든 은행 업무의 오프라인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