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고객·가족, 총 800명 초청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한국지엠 쉐보레는 19일 캠핑 시즌을 맞아 개최하는 '제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 앞서 다음달 15일까지 쉐보레 RV 차량 고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참가 응모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27일부터 1박 2일 동안 충남 태안군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응모를 통해 선정된 200가족 총 800명을 초청한다.

   
▲ 한국지엠 쉐보레는 19일 캠핑 시즌을 맞아 개최하는 '제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 앞서 다음달 15일까지 쉐보레 RV 차량 고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참가 응모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지엠


이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는 쉐보레 모래 마을 만들기, 갯벌 체험, 향초 제작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부터 개그맨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또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올 뉴 크루즈 1박 2일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에는 크루즈를 포함해 말리부, 트랙스, 스파크 등 주력 모델을 전시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해로 12회를 맞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오토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이자 쉐보레의 전통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쉐보레 제품의 뛰어난 상품성과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