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개 상품 선보여…샴푸에서 염색약까지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롯데마트는 오는 14일까지 전점에서 200여개 헤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K-HAIR STAR(케이-헤어 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본적인 헤어 케어 제품인 샴푸·린스와 세럼·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염모제와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마트는 '댄트롤 샴푸'와 '오가니스트 샴푸/린스'를 이번 행사의 대표주자로 내세운다.
 
또한 헤어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있는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미쟝센 퍼펙트 세럼'과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인 '가스비 젤', '리엔 흑모비책 염색약', '로레알 엑셀랑스 염색약' 등도 선보인다.

   
▲ 롯데마트는 오는 14일까지 전점에서 'K-HAIR STAR' 행사를 진행, 200여개 다양한 헤어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사진=롯데마트
 
행사 제품을 종류에 상관없이 3개 이상 구매시 10% 추가 할인되며, 롯데·비씨·신한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할인 또는 5000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롯데마트에서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헤어 제품 관련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K-HAIR STAR'는 일년에 두 번 롯데마트에서 선보이는 헤어 제품 판매 행사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