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서울 초고층서 요가 패키지 판매...뷰티 서비스 등 제공
   
▲ 시그니엘서울에서 판매하는 '선라이즈 요가 패키지'./사진=호텔롯데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국내 특급호텔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캉스(호텔+바캉스)족을 겨냥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이번 여름 패키지는 일반적인 구성에서 벗어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으로 패키지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또 이번 패키지는 사드 이슈로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이 줄어들면서 내국인들 호텔로 유입하려는 호텔업체들의 의지가 담겨 있다는 평가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롯데의 '시그니엘서울'은 요가 스튜디오를 벗어나 고요하게 일출을 감상하며 요가를 할 수 있는 '선라이즈 요가 패키지'를 판매한다. 

시그니엘서울 디럭스 객실 1박과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모던 레스토랑 '스테이'에서의 조식 2인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118층 전망대에서의 요가 클래스 2인 프로그램을 포함했다. 

총 1시간 동안 진행될 요가 프로그램은 다이내믹한 요가 스타일인 빈야사 요가를 기반으로 근력과 유연성의 향상, 신체와 마음의 균형, 정확한 신체의 정렬과 움직임에 초점을 두어 만들었다. 

현 린다 코어요가 대표이자 심은하, 수애, 이요원 등 수많은 연예인들을 지도한 린다 원장이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금, 토요일 한정으로 운영하며 요가 프로그램은 투숙 다음날인 토, 일요일에만 참가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5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서울신라호텔은 9월 2일까지 '어번 스위트'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등을 포함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호텔 디자이너인 피터 리미디오스가 디자인했다. 가격은 60만원 부터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는 패션 아이템과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 패키지 상품을 9월 3일까지 판매한다. 

24만원부터 판매하는 이 패키지는 페도라 모자와 네일살롱 루미가넷의 핸드 앤 네일 케어 서비스를 포함한다. 어린이 동반 고객의 경우 스페인 토이 브랜드 론지의 키즈 퍼즐 놀이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는 오아시스와 같은 도심 속 여름 휴가를 테마로 '어반 오아시스'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23만원 부터 이며 천연 공기청정기 역할을 해줄 테라리움 식물 가꾸기, 친환경적인 화장품 제품 제공 등을 포함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섬머 브리즈'와 '선셋 브리즈' 등의 패키지를 21만50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특히 7~8월 두 달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금, 토요일 체크인 고객에 한해 호텔 2층 야외 공간에서 커플 선셋 요가를 세계적인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과 함께 진행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