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현대차는 1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자율주행, 커넥티드카 등 선행기술 및 소프트웨어 전문가 친환경 배터리 전문가 제네시스 마케팅, 전략지원 전문가 등 각 분야의 경력직원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올초 전략기술본부와 지능형안전기술센터를 신설한 현대차는 미래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지속적인 인력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지난 달에는 글로벌 고급차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기획·마케팅·상품전략 등 제네시스 전담조직을 확대한 바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지원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영어에 능통한 지원자는 우대된다.
지원 접수는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현대자동차는 채용 홈페이지와 개인 이메일을 통해 각 전형별 합격 여부를 안내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고급차 시장에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네시스 브랜드에 전문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각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우수인재들을 적극 영입할 계획”이라며, “미래 글로벌 자동차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자율주행, 커넥티드, 친환경 기술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