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이방인’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영상 속 이종석과 박해진의 섹시한 눈빛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21일 SBS 월화극 ‘신의 선물-14일’ 방송 후 후속 드라마인 ‘닥터이방인’ 3차 티저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 ‘닥터이방인’ 티저 예고 이종석, 박해진

공개된 티저에는 이종석(박훈 역)이 강소라(오수현 역)에게 따귀를 맞고 황당한 표정을 짓는 예상치 못한 장면으로 시작을 알렸다.

스포츠카를 돌로 내리 찍은 후 누군가에게 "그냥 너 가져"라고 말하는 강소라의 모습과 해맑은 표정으로 트럭을 운전하는 이종석의 모습도 보였다.

특히 수술복차림으로 팀원을 이끄는 흉부외과의 리더 박해진(한재준 역)과 이방인 이종석의 모습이 극명하게 대비돼 모습이 나와 두 사람이 어떤 대결을 펼치게 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종석과 강소라의 첫 만남과 함께 이종석의 수술 참여를 반대하는 박해진, 이종석이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진세연의 모습도 공개됐다.

한편 ‘닥터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이종석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박해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내용이다.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방송될 ‘닥터 이방인’은 오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닥터 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닥터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 훈남들 포스 제대로네” “닥터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드라마 너무 기대된다” “닥터이방인 이종석 박해진, 내용이 흥미롭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