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 한우 육개장·올가 얼큰 닭곰탕·올가 맑은 닭곰탕 등 3종
   
▲ 올가홀푸드 냉장 즉석탕 3종/사진=올가홀푸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올가홀푸드는 엄선된 원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냉장 즉석탕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올가 한우 육개장 ▲올가 얼큰 닭곰탕 ▲올가 맑은 닭곰탕 등 3종이다. 국산 쇠고기와 국산 무항생제 닭고기는 물론 국산 채소를 넣었고, 건더기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올가 한우 육개장'은 한우·국산 고사리·대파·숙주나물·느타리버섯 등 각종 채소를 넣고 푹 끓였다. 

'올가 얼큰 닭곰탕'·'올가 맑은 닭곰탕'은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칼칼한 맛·담백한 맛의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것으로 무항생제 닭고기의 가슴살과 국산 채소로 닭곰탕의 깊은 맛을 냈다.
 
신제품 3종은 용기에 담아 4~5분간 끓여내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집에서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다. 조리시 쫄깃한 수제비 반죽이나 부드러운 당면을 넣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올가는 냉장 즉석탕 3종 출시를 기념,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제품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RMR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가정이나 야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즉석식품 라인업을 강화해 국·찌개·탕 등 다양한 일품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