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강서점, 부천상동점, 김해점, 아시아드점 등 전국 70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슈즈 등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을 비롯해 레스토랑, 푸드코트 등 500여 개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상품 할인뿐 아니라 쇼핑몰 7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일 100명(15~17일, 45개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인기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포토존 운영, '스톤에이지 AR' 모바일앱으로 매장 내 증강현실 속 캐릭터를 찾은 고객 대상 몰 할인권 및 캐릭터 풍선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부천상동점에서는 4미터 높이의 대형 스톤에이지 캐릭터 조형물을 전시하는 한편, 15~17일 3일간 대규모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도 열어 카라반, 텐트, 캠핑용품, 아웃도어 의류, 바비큐 파티 시연회와 함께 나들이 먹거리 및 맥주 시음행사도 전개해 지역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측은 매장을 단순 쇼핑공간을 넘어 지역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체험 플랫폼'으로 변신시켜 나가는 한편, 대형마트 의무휴업으로 매출이 감소한 개인 몰 점주들의 동반성장도 지원한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 조성열 Mall트래이딩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변신을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