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롯데렌탈은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를 통해 ‘워터로워 로잉머신+인바디밴드’ 특별 패키지를 제안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워터로워 로잉머신+인바디밴드’ 특별 패키지는 야외활동이 쉽지 않은 쌀쌀한 계절을 앞두고 실내운동으로 건강 및 체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개별 렌탈하는 것보다 2만원 할인된 가격인 19만7700원으로 30일동안 이용할 수 있다.
|
|
|
▲ 롯데렌탈은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를 통해 ‘워터로워 로잉머신+인바디밴드’ 특별 패키지를 제안한다고 17일 밝혔다./롯데렌탈 |
롯데렌탈은 이번 패키지를 선택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인기 모델 한혜진씨의 운동법과 식단 등 몸매관리 노하우를 담은 ‘한혜진 바디북‘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워터로워 로잉머신’은 인기 모델 한혜진씨가 애용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실내 운동기다. 노를 젓는 방식으로 온 몸을 이용해 전신 근력운동이 가능하고 가슴을 열어주는 자세가로 굽은 등 교정에도 좋다.
‘인바디밴드2 new’는 시계 모양의 웨어러블 헬스용품으로 체지방률과 심박수를 실시간 측정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손목 위에서 인바디검사가 가능한 제품으로 근육량, 체지방률 측정뿐만 아니라 실시간으로 걸음수, 활동거리, 활동시간, 소모칼로리를 통해 운동량 확인도 가능하다.
이 두 상품은 겨울철 홈피트니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해법이 될 것으로 회사는 보고 있다. 높은 가격에 대한 부담과 실내운동 제품을 사놓고도 쓰지 않았던 기억 등이 있어 구입을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이번 특별 패키지는 사지 않고 빌려서 나에게 맞는 실내 운동기를 이용해 볼 수 있는 최적의 해법이 될 전망이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최창희 상무는 “고가의 홈짐 제품을 부담 없이 필요한 기간만큼만 빌려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쉽게 살이 붙을 수 있는 계절에 건강과 체형을 MYOMEE와 함께 성공적으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탈이 지난 8월 론칭한 '묘미'는 생애주기(Life Cycle)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