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5일까지 듀얼라텍스 매트 구매시 페이백 가능
[미디어펜=최주영 기자]롯데렌탈의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는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엘포인트(L.POINT) 페이백 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렌탈은 12월 15일까지 묘미의 스마트장기 서비스로 ‘듀얼라텍스 매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50만 엘포인트를 제공하고 30만원 상당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듀얼라텍스 매트’ 출시기념 엘포인트(L.POINT) 페이백 대전 /사진=롯데렌탈 제공


롯데카드 결제 시 1회차 대여료가 10% 청구할인(최대1만원)이 가능하다. 렌탈 기간을 24개월, 36개월, 48개월 중 선택할 수 있어 본인의 예산에 맞춰 월 4만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듀얼라텍스 매트’는 신체 굴곡에 맞게 온몸을 골고루 지지해주고 체중을 분산시켜 편안한 수면이 가능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전자파 걱정 없는 냉∙온수 매트를 일체화시킨 제품이다.

롯데렌탈은 고객들이 이번 페이백 대전을 통해 척추건강을 지키면서 사계절 건강수면을 보장하는 ‘듀얼라텍스 냉온 매트’를 가장 합리적인 금액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묘미의 스마트장기 서비스는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의 월 렌탈료로 이용 후 약정 만료 시 소유권을 이전 받는 서비스로 최대 5년간 매트 무상 A/S, 원하는 분납 기간 선택, 보증금/선납금이 없어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창희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본부장(상무)는 “이번 페이백 대전은 척추건강과 사계절 건강수면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최상의 제품을 이용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