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3D지도' 주행 중 이용시 모바일 주유상품권 증정
[미디어펜=최주영 기자]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는 자사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 ‘3D지도 아틀란’ 사용자를 대상으로 ‘11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틀란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아틀란 앱에 로그인한 후 길안내를 받으면 누적 주행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8일 SMS를 통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 맵퍼스 '11월 감사 이벤트' 포스터 /사진=맵퍼스 제공


누적 주행거리가 11km 이상인 사용자 1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11km 이상인 사용자 중 3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2만원권, 1,111km 이상인 3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누적 주행거리는 목적지 도착 후 안내 종료 시 팝업 또는 앱 내 환경설정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맵퍼스 관계자는 “아틀란 앱을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실시간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D지도 아틀란’은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해 실시간 전기차 충전소 정보를 강화했다. 아틀란앱 업데이트 후 차종을 전기차로 설정하면 충전소의 위치가 언제나 지도 위에 표시되며, 충전소를 클릭하면 충전기의 보유대수, 타입 등 실시간 정보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