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는 설을 맞이해 유통업종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와 주요 생활업종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먼저 마트업종인 농협하나로마트∙홈플러스, 이마트∙PK마켓∙롯데마트∙메가마트에서 선물세트 구매시 최대 30% 현장할인 또는 결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형슈퍼인 롯데슈퍼∙GS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동일하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각 선물세트별 할인율과 상품권 증정금액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과 NC백화점∙2001아울렛∙뉴코아아울렛에 위치한 킴스클럽에서도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에서 ‘설 맞이 이벤트’에 응모 후 백화점∙대형마트∙농수협직판장∙전통시장∙주유∙대중교통 업종에서 2월 한달 간 누적 100만원 이상 이용한 손님 중 100분을 추첨해 휘닉스평창 객실 패키지 2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나카드는 40주년을 맞이해 진행 중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하나카드는 올 1월달부터 4월말까지 매월 50만원 이상 사용한 손님 1000명씩, 총 40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소형 SUV KONA △OLED 65인치 TV △청소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모바일쿠폰 △하나머니 등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