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필리핀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함께 “올 여름은 필리핀으로 떠나자!”는 캠페인 프로모션을 오는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여행객에게 필리핀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보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펼쳐진 눈부신 필리핀 해변의 백미를 모아놓은 보홀을 방문해, 리버 크루즈, 어드벤처 파크, 고유한 문화와 유적지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최고 수준의 다이빙 명소들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한번에 누릴 수 있다.
필리핀관광청은 이벤트 프로모션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1등(1명)에게는 보홀의 주도인 타그빌라란 행 필리핀항공 비즈니스석 왕복권 2매와 보홀 리조트 3박4일 2인 숙박권이 주어진다. 2등(1명)에게는 타그빌라란 행 필리핀항공 일반석 왕복권 2매와 보홀 리조트 3박4일 2인 숙박권이 주어진다.
필리핀관광청은 단순히 필리핀을 여행하고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는 것뿐 아니라, 소중한 사람과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각 경품을 2인용으로 구성했다. 또 20명에게 여행용 캐리어와, 100명에게 음료 상품권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은 전국 430개가 넘는 탐앤탐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필리핀산 파인애플과 수박으로 만든 시그니처 음료가 판매될 예정이다. 매장 내 필리핀 프로모션 영상, 트레이 매트, 음료 구매 영수증, 계산대 등이 나오게 필리핀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 명단은 필리핀관광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2일 공지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