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게임 개발업체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게임 ‘팜히어로사가(Farm Heroes Saga) for Kakao’를 공식 출시 한다고 10일 밝혔다.

팜히어로사가는 ‘2013년 카카오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캔디크러쉬사가의 개발사 킹이 국내에 공식 발표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게임 ‘팜히어로사가(Farm Heroes Saga) for Kakao’를 공식 출시/킹 제공

팜히어로사가는 3매치형 퍼즐 방식을 기반으로 ‘팜팜이’라고 불리는 각각의 농작물들을 3개 이상씩 맞춰 해당 스테이지의 요건에 맞추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의 게임이다.

특히 각 레벨마다 ‘팜팜이’의 위치를 옮길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되어 있어 전략적인 게임 운영을 필요로 한다.

또 게임에는 다음 에피소드로 진행하기 위한 ‘너구리 랜시드’와의 ‘보스전’, 충전식 ‘부스터’ 아이템 등 추가적인 재미 요소들도 갖추어져 있다.

팜히어로사가는 카카오 소셜 기능과 결합해 친구들과 펼치는 점수 경쟁 등으로 더욱 큰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

킹 관계자는 “킹의 새로운 게임을 한국 사용자들에게 드디어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팜히어로사가의 뛰어난 게임성과 카카오의 탁월한 소셜 기능이 결합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팜히어로사가는 안드로이드 OS용이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이용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