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Family 하나카드' 자동이체…최대 3만원 절감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 추가 할인 검토
[미디어펜=이해정 기자]LG유플러스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전국 LG U+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삼성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9(이하 노트9)'의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개통은 사전판매 마감 다음날인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판매 신청하지 않은 고객은 정식 출시일인 24일부터 온·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노트9 128GB, 512GB 스페셜 에디션의 출고가는 각각 109만4500원, 135만3000원으로 전국 20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신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은 카드제휴를 통해 월 3만원의 통신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U+ Family 하나카드' 자동이체를 통해 월 통신료의 25%, 최대 3만원까지 절감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 홍보모델이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할인 받는 통신비에는 노트9의 할부금은 물론 본인 및 가족의 통신료와 IPTV·인터넷·IoT 요금, 소액결제액 등이 포함된다. 또 해당카드로 휴대폰 장기할부 구매 시 기존 5.9%에 달하던 할부이자를 공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고객들의 휴대폰 사용기간이 길어지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노트9 구매 시 고객의 부담금을 줄일 수 있는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도 검토 중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말까지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노트 시리즈만의 특성인 S펜을 활용해 휴대폰에 일상을 그린 '나의 일상을 S펜으로 그리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노트9에서 MMS로 받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프로모션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부 심사와 대고객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다. 우수상으로 뽑힌 고객들은 PS4 PRO VR풀세트, 까미노 볼트 전기자전거, 바디프렌드 뉴크루즈 파워, 하만카돈 TV 사운드바, 삼성전자 냉장고, 삼성전자 노트북5, 정관장 홍삼 세트, 하나투어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이 증정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한 참가상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노트9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은 추가적인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셋, 듀얼 고속 무선충전 패드, 스웰보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모션 감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올리브영 상품권 등 6종의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0일까지 '찾아라! Galaxy Note9 셔플카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북유럽여행권, 삼성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 나노휠 전동 킥보드, 갤럭시 탭 S4 등을 제공받는다. 
[미디어펜=이해정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