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는 다음달 10일까지 여름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윅스(Special Wee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UT’, ‘에어리즘(AIRism)’, ‘폴로 셔츠(Polo Shirts)’ 등 여름철 일상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또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존 회원 및 신규 다운로드 회원에게 행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쿠폰도 증정된다.

오는 26일까지 제공되는 스페셜 윅스 1탄에서는 여성용 ‘에어리즘(AIRism) 브라 캐미솔과 탱크탑 제품을 2만4900원에 판매한다.

‘아이 엠 아더(I am Other)’ 라인과 ‘이올라니 하와이안 클래식(IOLANI Hawaiian Classic)’, ‘코카-콜라(Coca-Cola)’ 등 UT 컬렉션은 1만2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스키니피트 테이퍼드 진 3만9900원에, 남성용 ‘드라이 셔츠 칼라 폴로 셔츠(Dry Shirts Color Polo Shirts)’ 와 ‘워시 폴로 셔츠(Wash Polo Shirts)’ 제품은 9900원이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이번 ‘스페셜 윅스’ 기간 동안 유니클로 명동 중앙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까지 명동 중앙점을 방문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강동원이 출연하는 액션 활극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의 무료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