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여행전문기업 투어2000은 직원의 공급 및 채용 업무를 대행할 업체로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을 선정하고 채용 대행 계약서에 서명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채용 대행 계약은 ‘투어2000’의 미래를 함께할 전문 인력의 원활한 수급 및 인적 자원의 강화를 위해 실시됐다.

   
▲ 투어2000는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와 채용 대행 업무 계약을 체결했다./투어2000 제공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는 초대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지사장 출신인 이상진 대표가 항공 및 여행 전문가들과 함께 여행 및 항공관련 업체들의 교육 및 구인 관련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설립한 취업 교육전문 학원이다.

투어200 관계자는 “잘 교육된 카마 아카데미의 수료생들을 채용함으로써 양질의 직원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며 “여행업에 관심있는 많은 젊은이들에겐 좀 더 경쟁력있는 구직의 기회를 제공해 회사의 질적 성장에 더 많은 기여를 하게 됨을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마 항공·여행 아카데미 관계자는 “카마 아카데미에서 교육받은 준비된 관광업계의 인재들이 도전정신을 가지고 투어2000에서 맘껏 기량을 발휘하여 미래의 한국여행업의 주역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