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한화생명은 직장인 관련 교육∙강의 제공 스타트업 업체인 티스쿨컴퍼니와 연계해 '퇴사학교' 강의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총 3회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사진=한화생명 제공


퇴사학교는 ‘퇴사’라는 상징적인 화두를 통해 일과 삶을 고민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른들을 위한 학교다. 

한화생명에서 진행하는 이번 강의는 △퇴사학개론 △직장인의 부동산 투자 스쿨 △월급 외 10만원 벌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강의는 한화생명이 운영 중인 공유오피스 ‘드림플러스 강남’에서 진행된다. 

오는 11월 21일까지 원하는 주제를 차수별로 선택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40명의 고객이 참여한다. 응모방법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채널인 ‘온슈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를 통해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남기면 된다.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의 주력 타겟 고객이 3040 직장인들”이라며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유용한 강좌를 통해, 현재의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기회로서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스쿨컴퍼니는 한화 드림플러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