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담, 노우진 함께 출연, 월~금 주5일 방송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동영상 서비스인 ‘tv팟’이 컨텐츠 기획사 옐로우래빗과 함께 개그맨 김병만의 본격 개그쇼인 ‘김병만의 폭쇼’를 독점 방송한다.

다음은 이달 초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춰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동영상 미리보기 및 바로보기 기능을 도입해 통합 검색의 편의성을 높이고, JYP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등과의 제휴 등을 통해 동영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폭쇼’ 또한 이러한 동영상 서비스 및 검색 서비스 콘텐츠 강화를 위해 이루어진 것이다.


다음 tv팟_김병만의 폭쇼
▲다음 tv팟_김병만의 폭쇼


‘폭쇼’는 다음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본격 아웃도어 개그쇼로, TV 방영 후 재전송되는 방송 프로그램이 아닌 다음을 통해서만 연재 방송되는 개그 프로그램이다.

다음과 옐로우래빗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5일의 방송을 통해 다음 이용자들에게 매일 색다른 개그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폭쇼는 개그콘서트의 최장수 코너 ‘달인’의 멤버인 김병만, 류담, 노우진이 출연하며, ‘세상에 저런 놈이’, ‘두형사’ 등의 코너로 구성된다. ‘세상에 저런 놈이’는 인기 프로그램인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와 개그콘서트의 ‘달인’을 주요 아이템으로 삼고 있어 친근한 포맷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 15일 첫 방송된 ‘김병만, 타짜생활 접고’ 편이 tv팟에 올라간 이후 이용자들은 “신선한 시도다!”, “재미있다!”, “다음 편이 기대된다” 등의 댓글로 ‘폭쇼’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표시했다.

다음 고미경 동영상서비스팀장은 “tv팟은 이번 개그쇼 ‘폭쇼’와 같이 다음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