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비용 없이 제휴사 혜택 제공…신규 및 기존 고객 가입 가능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들에게 자사가 지닌 브랜드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로열티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프리미엄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출시 / 사진=재규어랜드로버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특별한 가입 비용 없이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멤버십 제도는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과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으로 나뉘며 고객은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프레스티지 오너스 멤버십 자격은 재규어 XE, XF, E-PACE, F-PACE, F-TYPE, 그리고 I-PACE 모델 구매 고객이 포함되며, 랜드로버는 디스커버리 스포츠, 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이보크, 레인지로버 벨라, 그리고 레인지로버 스포츠 구매 고객에게 주어진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량 관리, 숙박, 레저, 그리고 식음료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티넘 오너스 멤버십은 재규어 XJ와 F-TYPE SVR, 랜드로버 레인지로버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오너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플래티넘 오너스의 경우, 가입 승인 후 80만 포인트가 별도로 지급되며 컨시어지 대행 및 카 캐리어 서비스 등 포인트 소진 시까지 보다 다양한 혜택을 더욱 풍부하게 누릴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를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다.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 식음료 할인권 및 숙박 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쇼핑 혜택과 스파, 공항 라운지 할인 서비스, 전국 프리미엄 골프 및 레저 할인권 등도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멤버십은 신차 구매 고객 및 기존 구매 고객(3년 이내)이 가입할 수 있으며,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신규 고객의 경우는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웰컴 패키지가 제공되며, 전용 스마트폰 앱 또는 컨시어지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며, “영국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재규어 랜드로버가 제공하는 국내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최대 규모의 서비스 부문 투자를 단행해 총 37개의 서비스센터에서 월 평균 2만대 이상 처리가 가능해져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빠르고 정확한 차량 정비를 제공하고 있으며, 긴급 상황 시 검증된 테크니션이 직접 출동해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모바일’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전시장 및 전용 컨시어지센터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