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행복·여름·나눔을 7하다' 세가지 테마로 진행
   
▲ 7일부터 '행복·여름·나눔을 7하다' 세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강남제비스코 캠페인/사진=강남제비스코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강남제비스코가 제비스코 데이를 맞이해 '제비스코로 7하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비스코 DAY'는 행운을 가져다 주는 새인 제비를 심볼로 사용하고 있는 제비스코와 행운의 숫자 '7'과 페인트 '칠(7)'이 만나는 날을 의미하며, 회사의 창립기념일이 포함되어있는 7월 한달 간 '행복을 7하다', '여름을 7하다', '나눔을 7하다' 등의 테마로 진행한다. 

7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행복을 7하다'에 참여하고자 하면 일상의 행복한 장면이나 순간을 촬영한 뒤, 해당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제과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테마인 '여름을 7하다'는 7일과 17일 양일 간 문고리닷컴에 입점한 제비스코 주요 제품 구입 시 추가적으로 7%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전국의 제비스코 인테리어 매대가 설치된 대리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비스코 제품을 구입하면 스포츠 타올을 증정받을 수 있다. 제비스코 인테리어 매대 설치 대리점은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나눔을 7하다'는 혈액 수급이 어려운 하절기에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헌혈 활동과 함께 임직원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하고,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푸드뱅크에 매칭그랜트를 통한 학용품 기부 등으로 구성돼있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향후에도 친환경 제품 개발은 물론이고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