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등심 트러플 세트', '한우 민어 콜라보 세트'...온라인 단독 판매
   
▲ SSG닷컴은 오는 31일부터 추석 당일까지 3000 여종에 달하는 추석 선물 판매를 본격 시작한다./사진=SSG닷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SG닷컴은 오는 31일부터 추석 당일까지 3000 여종에 달하는 추석 선물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30일 전했다. 

SSG닷컴의 이번 판매는 추석 선물 사전 예약을 마치고,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외 온라인에서만 취급하는 상품까지 추가한 것이다. 31일부터 이마트몰과 트레이더스몰에서 2000여 종 상품을 판매하며, 이보다 앞서 신세계몰은 지난 12일부터 1000여 종 상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SSG닷컴은 최근 국내 소비 트렌드가 '가성비'와 '프리미엄'으로 양분되는 것을 반영해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는 한우, 사과, 배 등 일반적인 선물세트는 물론,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한우 등심 트러플(송로버섯)오일 세트', '한우 등심 송화버섯 세트', '한민(한우+민어) 콜라보 세트' 등 기존 한우에 어울리는 특별한 상품을 더해 온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실속 있는 소비자를 위한 가성비 높은 추석 선물도 있다.

SSG닷컴은 농업진흥청에서 순수 국내산 품종으로 개발한 '아리수' 사과와 '창조' 배를 혼합한 과일세트는 5만원대, 사과와 사과주스 선물세트는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1인가구와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해서 '실속형 사과세트 2.5kg' 상품도 마련했다. 이 상품은 정상가 1만5800원에서 12% 할인된 1만3800원에 판매된다.

후앙베이커리와 나폴레옹 등 국내 유명 제과점의 선물세트도 1~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허브와 천연 조미료 세트도 3만5900원에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모나 친지에게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비중이 높아지는 추세를 감안해 관련 상품도 늘렸다. 대표적으로 '정관장 홍삼원 골드(50ml, 60포)', '지리산 전통꿀' 등이 눈길을 끈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가공상품에서 신선식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며 "SSG닷컴의추석 선물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