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 티웨이항공이 최대 7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일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2만 원 할인 쿠폰 제공과 5만 원 문화상품권 증정 등 최대 7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누구나 티웨이항공 전 노선의 항공권 30만 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즉시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 발급 기간은 2월 10일부터 29일까지며, 탑승 적용 기간은 2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쿠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선착순 종료된다.
또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한 뒤 해외에서 마스터카드 삼성카드를 사용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5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배너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당첨 대상 조건은 4월 30일까지 해외에서 1회 이상 마스터카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경우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쿠폰 할인과 상품권 응모까지 알찬 혜택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카드사 프로모션과 티웨이페이 쿠폰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