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분석을 통한 맞춤 이유식
   
▲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사진=남양유업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남양유업은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의 정식 런칭과 케어비 공식 몰을 오픈한다고 25일 전했다.

'케어비(CareB)' 이유식은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이다.

또한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전문 배송원의 문 앞까지 새벽 배송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케어비'의 가장 큰 특징은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에 있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내 아이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본적인 영양 균형은 물론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식단이다.

'영양 맞춤 이유식' 식단은 3가지 유형으로,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칼슘 철분 영양맞춤 식단',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아연, 마그네슘 영양맞춤 식단', 두뇌와 피부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더 담은 '오메가3, 오메가6 영양맞춤 식단' 등이다.

한편 '케어비'는 이날 정식 런칭과 함께 공식 몰에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24% 할인 혜택 제공 및 △레이첼바커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 및 케어비 보냉 가방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