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서 2020년 봄 시즌 상품 최대 50% 할인
   
▲ 에잇세컨즈가 다음달 5일까지 SSF샵에서 2020년 봄 시즌 주요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다음달 5일까지 SSF샵에서 2020년 봄 시즌 주요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에잇세컨즈는 트렌치 코트, 재킷 등 아우터와 스웨트셔츠, 니트/카디건, 원피스, 슬랙스, 데님팬츠 등 일부 의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단독으로 열린다.

올 봄, 에잇세컨즈는 평범한 일상의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감각적인 데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출시했다.

트렌치 코트, 트위드 재킷, 데님 재킷, 셋업 슈트 등 봄철 머스트 해브 아우터에 에잇세컨즈만의 트렌디함을 더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51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에잇세컨즈의 박동일 영업팀장은 "장기간 위축돼 있는 고객들이 봄 옷을 합리적으로 장만하고 포근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아주 반가운 세일을 연다"라며 "에잇세컨즈는 앞으로도 밀레니얼/Z세대에게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특별한 변화를 주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