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사진=바디프랜드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바디프랜드 오는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회사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경기도 내 위치한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매장에서 최근 식약처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파라오SⅡ’, ‘파라오Ⅱ COOL’, ‘팬텀Ⅱ’, ‘렉스엘2020’ 등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체험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개점을 기념해 고객 대상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개점 당일 방문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 팬텀 메디컬, 파라오Ⅱ블랙, 파라오SⅡ, 파라오SⅡ COOL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의 ‘GLED마스크’(구매가 119만 원)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전 제품 대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여름 보조냉방가전으로 각광 받는 서큘레이터를 기본 제공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 타월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증정품은 26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당일 계약하는 고객만 해당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신규 오픈한 시흥배곧점 전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 이르기까지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