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작가의 컬러링 엽서, 편지봉투, 고급 색연필 등 드로잉 키트 구성으로 이색 경험
|
|
|
▲ 라한호텔 그룹이 하비풀과 협업으로 비대면 트렌드를 겨냥한 엽서 드로잉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라한호텔그룹 |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라한호텔 그룹은 온라인 취미생활 플랫폼 하비풀과 손잡고, 하비풀 박스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전했다.
전국의 라한호텔 패키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를 반영해, 객실이나 실내에서도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컬러링 엽서 드로잉 키트를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키트는 오직 라한호텔 고객들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힐링을 콘셉트로 한 감성 문구와 그림으로 제작된 컬러링 엽서 8장, 편지봉투 4장, 파버카스텔 미니 12색 색연필, 색연필깎이 세트로 구성됐으며, 특히 엽서 디자인에는 일러스트 작가 옥돌씨가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라한셀렉트 경주의 '미니바' 패키지, '원 스윗 데이' 패키지, '헬로 키캉스' 패키지, 라한호텔 전주의 '미니바' 패키지, '원 스윗 데이' 패키지, 라한호텔 포항의 '원 스윗 데이 패키지' 등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키트가 1세트씩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해당 키트는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에 위치한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과 '전주산책'에서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1000원이며, 호텔 투숙객에게는 15% 현장 할인 역시 추가 적용 된다.
더불어 라한호텔과 하비풀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고객 참여 SNS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라한호텔 또는 하비풀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추석 맞아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한 후 메시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각 계정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라한호텔 컬러링 엽서 드로잉 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방식으로 여행과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라한호텔의 다양한 패키지를 이용하고, 컬러링 엽서 드로잉 키트를 활용해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휴식을 만끽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비풀은 비대면 시대에도 누구나 온라인으로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물을 배송 받아 집에서 시청하는 온라인 취미클래스 플랫폼이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