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측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 선봬
   
▲ 한샘 패브릭으로 꾸민 거실./사진=한샘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샘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공간에 따른 맞춤형 커튼, 블라인드, 러그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홈 스타일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한샘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한샘의 인기 패브릭을 금액대별, 라이프스타일별로 구분해 선보였다. 홈페이지에서는 △호텔라이프 △신혼라이프 △감성라이프 △우리가족라이프 △프리미엄라이프 별로 다양한 상품을 구경할 수 있다. 

패브릭 소재의 커튼과 블라인드, 러그 제품은 냉난방 효율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빛 차단, 사생활 보호 등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특히 어떤 색상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실내 분위기가 좌지우지된다. 

온라인 상담 신청을 하면 전문 홈 스타일리스트가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제안하고 실제 시공된 사례를 보여주기도 한다. 대면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한샘 디자인파크의 패브릭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한샘의 패브릭 제품은 주문 후 제작(오더 메이드)으로 정확한 상담과 실측, 시공, 사후관리(AS)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 스크린을 설치해 영화를 보는 '홈시네마' 혹은 '홈파티'를 위해 집을 꾸밀 때도 패브릭 제품을 많이 활용한다"며 "다양한 가격대에 맞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