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12월 티몬 선물대잔치’ 시작…연중 최대 규모 행사 이어가
매일 추첨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총 10만명 대상 대규모 이벤트
   
▲ 티몬은 12월 한달 선물대잔치 프로모션을 통해 각종 할인 행사와 경품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사진=티몬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티몬은 이달 한 달간 ‘티몬 선물대잔치’ 프로모션을 한다고 1일 밝혔다. 

‘12월 티몬 선물대잔치’는 할인 쿠폰과 적립 혜택뿐만 아니라, 매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티몬은 지난 11월에도 한달 간 모든 상품 적립 행사를 했다. 소비자가 구매하는 모든 상품에 최대 10% 적립금을 제공했다.

이번 달에는 한 달 내내 무려 10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 달 동안 하루 구매 누적 금액이 2만원 이상인 소비자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0원딜을 구매하면 응모 대상에 등록된다. 당일 결제금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자동으로 응모된다. 

12월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더 혜택이 있다. 한 달간 구매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LG트롬 스타일러, LG트롬 건조기(16㎏),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타이틀 패키지 등 인기 가전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매주 주간 2만원 이상 구매자 가운데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케익 기프티콘을 준다. 

오는 7일까지 일주일 간 퍼스트위크 기간에는 할인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슈퍼세이브 회원은 룰렛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 5% 적립을 더해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모든 소비자는 최대 32% 혜택이 주어진다. 

‘12월 티몬 선물대잔치’ 첫날인 1일은 다양한 특가상품을 소개한다. 빈폴스포츠 다운패딩 7만5000원을 비롯해 반스 컴피쿠시 올드스쿨 3만5900원, 임페리얼 XO 분유 800g 4캔 6만1900원 등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올 한해 동안 티몬을 찾아준 소비자 애정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선물로 가득한 쇼핑 축제를 기획했다”며 “티몬 이용자들이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하는 즐거운 쇼핑을 통해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