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은 내년 1월18일까지 포토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박5일 동안 사이판 여행을 떠나는 ‘후지필름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원정대의 모집인원은 총 12명으로 후지필름의 포토북 서비스 ‘이어 앨범(Year Album)’ 또는 ‘해피(HAFi)북’ 구매 후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와 본인 블로그에 포토북 체험 후기 1회 이상 작성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 한국후지필름 제공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는 4박5일간 푸른 하늘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만나는 사이판의 주요 섬을 둘러보며 스노쿨링, ATV투어 등 익사이팅한 여행도 즐기고 찍은 사진들로 포토북으로 제작하는 특별한 미션 프로그램을 체험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월21일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매년 쌓인 사진들을 컴퓨터나 휴대폰에 두고 잊어버리는 사람들이 많은데 올해만큼은 많은 고객들이 1년의 추억들을 포토북으로 간편하게 만들어보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후지필름 포토북 사이판 원정대를 통해 2015년 새해 첫 여행을 더욱 특별하고 오랫동안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