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신청 접수, 한달 간 필드 테스트 사진 및 영상 제작 미션 수행
   
▲ 블랙야크가 2021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체험할 필드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사진=블랙야크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블랙야크는 2021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등산화 '야크343'을 미리 체험할 필드 테스터 30명을 모집한다고 10일 전했다. 

등산화 '야크343'은 산행 시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에 도움을 줄 블랙야크만의 독창적인 기술이 적용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필드 테스터는 이 등산화를 지원받게 되며, '야크343'을 직접 신고 테스트한 산행 경험을 사진과 영상으로 제작해 개인 SNS에 올리는 언텍트 미션을 개별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또 게시물에 따라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에서 실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 받는다. 테스트 종료 후에는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시상도 진행된다. 

필드 테스터 참여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가능하며, 필드 테스터로 선발되면 약 한 달간 활동하게 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현재 BAC 가입자가 20만명을 돌파하는 등 산에서의 경험을 새롭게 시작하고 축적하는 산린이들이 많은 만큼 이들을 위해 블랙야크가 야심차게 출시하는 등산화 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체험하고 그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필드 테스트 모집을 준비했다"며 "지속 가능한 산행에 필요한 독창적인 에너지 사용 기술을 제품과 네이밍에 적용한 '야크343'의 의미는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