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윤광원 기자] '수협쇼핑'에서 설 명절 선물을 최대 53% 할인판매한다고, 수협중앙회가 19일 밝혔다.

수협중앙회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수협쇼핑은 1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설 선물 모음전'을 연다.

굴비, 멸치, 민물장어, 참돔, 전복, 오징어, 갈치, 고등어, 바다장어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수산물을 최대 45%까지 싸게 판매한다.

또 수산물 이외에 인기 있는 농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및 건강식품 선물세트도 최저 1만원에서 10만원 대 이상까지 폭 넓은 가격대로 준비했다.

   
▲ '수협쇼핑 설명절 모음전' [사진=수협중앙회 제공]


이 기간 동안 신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존 가입축하 쿠폰 금액을 1배로 늘려 지급하는 '신규 가입 더블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쿠폰을 쓸 경우, 최대 1만원까지 더 받을 수 있고, 수산물 구입 시 쿠폰을 사용하면, 판매 중인 금액에서 20%(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쿠폰은 18일부터 다음 잘 7일까지 매주 1번씩 총 3번 받을 수 있고, 1주일간 사용 가능하며, 쿠폰 3매를 모두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도 지급한다.

수협쇼핑 홈페이지의 '2021 대한민국 수산대전' 배너를 클릭,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고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