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특집 출연 ‘박하선 안영미 윤보미’ 입소는 언제?

배우 박하선과 개그우먼 안영미,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가 ‘진짜 사나이’ 혹한기 여군특집에 출연한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1기의 성공으로 2기 또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예능국 관계자는 박하선 안영미 등 6~7명 정도가 여군특집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하선 안영미는 여군특집 나머지 출연진이 섭외되면 12일 입소할 예정이다. 이번 여군특집은 계절적 특징을 살려 혹한기 훈련 등을 다루는 것으로 알려졌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지난해 배우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개그우먼 맹승지, 가수 지나, 걸스데이 혜리,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승희가 출연해 리얼한 군 체험기를 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여군특집 제작진은 수십 명에 달하는 여성 연예인들에게 출연을 제의했고 심층 면접을 보기도 했다고 전했다.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차승원 생고생?

‘삼시세끼’ 어촌편 첫 공식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촬영지 만재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에는 2일 “바다가 나인지 내가 바다인지 모를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뱃길로 가장 먼 섬 ‘만재도’ 입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삼시세끼 포스터 사진이 게재됐다.

삼시세끼 포스터 속 차승원, 유해진은 각각 채소바구니와 통발을 들고 놀란 듯한 표정으로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삼시세끼 포스터속에는 차승원과 유해진의 아래에 장근석이 낚시대를 들고 주저앉아 울상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삼시세끼’ 제작진은 “차승원과 유해진은 동갑내기 절친으로 이번 촬영에서 예능감이 폭발했다. 장근석은 삼시세끼 프로그램 속 새로운 노예 캐릭터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큰 재미를 예고했다.

   
▲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공개. /사진=tvN 캡처
이승기-문채원 런닝맨 출연 의외 모습 깜짝

가수 이승기와 배우 문채원이 4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격한다.

이승기는 '런닝맨'에 벌써 세번이나 출연해 화려한 몸개그를 선보이며 런닝맨 멤버 이광수와는 허술한 남-남 케미도 선보이는 등 맹활약을 예고했다.

문채원은 이번이 '런닝맨' 첫 출연으로 등장하자마자 런닝맨 멤버들의 환호성을 받았다. 문채원은 청순한 외모 뒤에 가려진 강한 승부욕을 드러내며 개리와의 빼빼로 게임에도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문채원은 "내가 김종국을 떨어뜨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혀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이승기, 문채원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4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명품보컬+섹시몸매 '후끈'

씨스타의 효린과 에일리, 럭키제이의 제시가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완벽한 섹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여 화제다.

이런 가운데 제시의 비키니 셀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제시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노 비키니를 입고 휴가를 즐기고 있는 제시의 모습이 담겼다. 남심을 사로잡는 아찔한 볼륨감과 구리빛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시는 효린 에일리와 함께 지난달 31일 일산 MBC드림센터와 상암 MBC신사옥에서 이원 생중계로 진행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함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이날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는 완벽한 호흡과 카리스마,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큰 환호를 받았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