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저녁 7시, 미국 주식과 ETF 포트폴리오 중심으로 소개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KB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을 소개하는 두 번째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가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마블TV'를 통해 진행된다고 16일 밝혔다.

   
▲ KB증권이 16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해외주식 투자전략과 추천종목을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소개한다. /사진=KB증권


이날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는 KB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해 해외주식에 대한 정보와 투자 가이드를 알기 쉽게 제공하는 실시간 유튜브 방송이다. 

지난달부터 진행됐으며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계속해서 매월 정기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금일 방송에서는 미국 주식과 ETF 포트폴리오 전문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해 △미국 주식 △글로벌 ETF 포트폴리오 기반의 투자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이 밖에 KB증권 리서치센터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 고객이 투자정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있다.

신동준 KB증권 리서치센터장은 "'해외주식 탑픽 데이 Live'는 단순히 종목 추천에 그치지 않고 수익률과 동시에 리스크 관리도 염두에 둔 투자전략과 아이디어를 제공한다"라며 "앞으로도 적기에 맞는 양질의 투자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