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예약판매 실시…사은품 증정 및 마일리지 적립 혜택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소니코리아가 새로운 플래그십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1’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4일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파1은 새롭게 개발한 약 501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적층형 이면조사 엑스모어 RS CMOS 센서와 8배 빨라진 최신 비온즈 XR 이미지 프로세서 탑재를 통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구현한다. 초당 최대 120회 AF/AE 연산으로 빠르고 정밀한 ‘리얼타임 트래킹 AF’를 구현하며, 최대 30fps로 연속 촬영까지 가능해 결정적인 순간을 놓치지 않고 포착할 수 있다. 4K 120p 및 60p에서 10-bit 4:2:2 영상 제작은 물론, 알파 시리즈 최초로 8K 30p 10-bit 4:2:0 촬영도 지원한다.

   
▲ 풀프레임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1 /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알파1에 탑재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쿼드-XGA 전자식 뷰 파인더(EVF)는 블랙아웃 없이 최대 초당 240 프레임의 주사율과 약 944만 도트 및 0.9배율로 향상된 촬영 기능을 지원한다. 또 적층형 이면조사 구조의 센서와 새로운 프로세서의 결합을 통해 탁월한 전자식 셔터 기능을 구현하며, 전자식 셔터 상태에서도 플래시와 안티 플리커 기능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S-시네톤의 시네마틱 컬러 사이언스를 구현해 인물의 아름다운 피부색을 재현할 뿐만 아니라, 약 3.5배 더 빠른 무선 FTP 전송 속도로 더욱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소니코리아는 알파1의 출시를 기념해 4일 오후 2시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구매자 전원에게는 픽디자인 슬라이드 라이트 스트랩 알파 에디션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8%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알파1의 소니스토어 판매가는 798만원으로, 정식 판매는 오는 17일부터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시작된다. 알파1 출시 및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알파1의 상세한 스펙을 소개하는 디지털 언패킹 이벤트 및 전문 작가가 직접 알파1으로 촬영한 결과물과 촬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슈팅 리포트 등 다양한 랜선 세미나를 시청할 수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