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카드가 진에어와 함께 '진에어 항공권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하나카드 제공


이번 이벤트에선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 4만원 할인 쿠폰'과 '진마켓 1만·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우선 '지니x하나 크로스데이'는 매월 1일, 11일마다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이벤트다. 4월 1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간 정각마다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전 노선 4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10만원 이상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전노선 편도 또는 왕복 운임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진마켓'에서 하나카드 단독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매일 저녁 7시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3만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을 제공한다. 

또 매일 상시로 제공되는 1만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발급된 할인 쿠폰은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국내·국제선 얼리버트 특가 판매 항공권 결제 시 사용 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