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 순차적으로 오픈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자사 공식 쇼핑몰 ‘코오롱몰’이 코오롱인더스트리 창립 64주년을 맞아 감사 대축제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 코오롱몰이 코오롱인더스트리 창립 64주년을 맞아 감사 대축제 프로모션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이번 감사 대축제는 한달 내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아홉 가지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주 차별로 새로운 구매 혜택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매일 낮 12시부터 12시간동안 진행하는 타임딜 이벤트는 매번 새로운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오롱FnC의 브랜드를 포함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브랜드도 함께 하는 제안한다. 이외에도 모든 구매 고객 중 15만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폰에 부착해 사용하는 스마트톡을 증정하며, 일정 기간 신규 가입 고객 대상 럭셔리 브랜드 래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감사 대축제와 함께 코오롱몰만의 우수 고객 서비스 등급제인 ‘코오롱몰 클럽’도 런칭한다. 코오롱몰 클럽은 코오롱몰에서 연 구매 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자동 가입된다. 1년간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 그린, 블루, 퍼플, 블랙 5단계 등급으로 나뉘며, 각 등급마다 연간/월간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큰 혜택인 스페셜 연간 12% 할인 쿠폰은 모든 등급 고객 대상으로 4월 연 1회 일괄 제공되는데, 이번 감사 대축제를 통해 5월, 6월에 코오롱몰 클럽에 신규 진입한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오롱몰 운영팀 고나현 팀장은 “코오롱인더스트리 창립 64주년을 맞아 사은의 의미를 담아 이번 코오롱몰 대축제를 기획했다"라며 "코오롱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한데 묶어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