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윤광원 기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경기도 농식품 온라인몰 '마켓경기' 1주년을 맞아, '5대 꿀 캠페인'과 '생일 할인전'을 연다.

2일 경기도에 따르면, 5대 꿀 캠페인은 '시크릿 딜', '쇼호스트 오디션 TOP7', '남 몰래 산다, 미스터리 쇼퍼단 모집', '구해줘 지구, 바꿔줘 식탁 캠페인' 및 '경기쌀세권, 경기미 구독앱 출시'로 구성돼 있다.

   
▲ 이재명 경기도지사/사진=경기도 제공


시크릿 딜은 마켓경기 회원 대상 특가 할인행사로, 마켓경기에서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누른 회원은 이달부터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알림을 통해 5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쇼호스트 오디션 TOP7은 경기도내 청년을 대상으로 도내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마켓경기 라이브커머스'의 쇼호스트를 공개 경쟁 선발하고, 선정된 청년은 이달부터 강소농 우수상품 30개 이상을 라이브커머스로 소개한다.

남 몰래 산다, 미스터리 쇼퍼단 모집에서는 1000명의 미스터리 쇼퍼가 상품, 배송, 서비스 만족도를 소비자의 시선으로 평가한다.

구해줘 지구, 바꿔줘 식탁 캠페인은 기후위기를 맞아, 마켓경기 입점 업체에 저탄소 재배농법을 유도하고, 하반기부터 경기도 대표 친환경 상품인 'G마크' 농산물 구매고객에 추첨을 통해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경기쌀세권, 경기미 구독앱 출시는 전국 최초 농산물 직거래 정기배송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것으로, 소비자는 한 번 주문으로 저렴한 고품질 경기미를 매월 정해진 날짜에 배송받고, 생산농가는 안정된 소득을 보장받을 수 있는데, 상반기 중 제작해 하반기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마켓경기 1주년 생일 할인전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한우, 경기미, 과일, 김치, 건강식품 등 인기상품 289가지를 30~36% 싼 가격에 판매하며, '마켓경기 찜'을 하면 1000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펜=윤광원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