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고객 3000명에 레저용품 피크닉 패키지 제공 등 이벤트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출시된 쌍용자동차의 픽업 트럭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 칸이 출시 첫 날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대한민국 대표 픽업의 위용을 과시했다.

6일 쌍용차에 따르면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출시 첫 날인 지난 5일 1300여 대가 계약됐다.

신형 스포츠&칸은 2018년 스포츠, 2019년 칸 출시 이후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합해 탄생한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더욱 익사이팅하고 강인한 이미지의 정통 픽업 스타일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채롭게 확장될 수 있도록 상품성이 한층 강화됐다.

   
▲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로 출시된 쌍용자동차의 픽업 트럭 더 뉴 렉스턴 스포츠와 스포츠 칸이 출시 첫 날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대한민국 대표 픽업의 위용을 과시했다. /사진=쌍용차 제공


쌍용차는 '조선픽업, 신형 스포츠&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작사·작곡)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들의 시승 및 리뷰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신차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

쌍용차는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출고 고객에게 레저용품을 증정하고, 전시장 내방 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참여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원터치텐트&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법인제외)하고,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 홈페이지(이벤트)에서 신형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3만원/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하고,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전시장 및 SNS 공유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시행되며, 내방고객 이벤트의 추첨 결과는 5월 14일, 온라인 이벤트는 5월 11일 각각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