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수입 정품으로 의류, 잡화, 악세서리 등 최대 80% 할인 파격특가 선보여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SG닷컴이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10일 오전 9시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전했다.

   
▲ SSG닷컴이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10일 오전 9시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를 시작한다./사진= SSG닷컴


SSG닷컴은 지난해부터 다양한 명품 브랜드 면세품을 공개했는데 ‘오프화이트’ 면세품 판매는 처음이다. 의류, 잡화, 악세서리 등 면세점 인기 상품 110여종을 면세점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총 4억여원 물량을 준비했다. 모든 상품은 신세계면세점에서 수입한 정품으로 별도 구매 한도는 없다.

‘오프화이트’는 루이비통 수석 디자이너로 유명한 버질 아블로가 2013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만든 브랜드로 전통과 현대를 오가는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명품 브랜드다. 현재 전세계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만 입점해 있다.

대표 상품으로 ‘오프화이트 디아그 볼캡’을 60% 할인한 9만8000원에, ‘오프화이트 스텐실 슬림 맨투맨’을 36% 할인한 35만8000원에, ‘오프화이트 마커 에로우 반팔 티셔츠’를 30% 할인한 23만8000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SSG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화이트’와 ‘나이키’가 협업한 ‘와플레이서 운동화’ 500원 구매 기회를 4명에게 부여한다.

이 외에도 SSG닷컴은 관세청이 장기 재고 면세품 내수 판매를 허용하는 시점까지 ‘SSG_DUTYFREE’ 공식스토어를 통해 면세점 재고 판매를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공식스토어에서는 ‘발렌시아가’, ‘끌로에’, ‘롱샴’, ‘페라가모(시계)’, ‘톰브라운(아이웨어)’ 등 면세품을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면세품 뿐 아니라 병행수입 명품 티셔츠를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가올 여름 시즌을 대비해 ‘아미’, ‘메종키츠네’, ‘스톤아일랜드’, ‘메종마르지엘라’ 등 트렌드 인기 상품을 함께 제안한다.

구효정 SSG닷컴 뷰티잡화MD팀 팀장은 “쓱닷컴에서 젊은층이 열광하는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는 만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공식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면세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