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템 혜택 담은 미스터 모코코 세트 한정 판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미스터피자가 스마일게이트RPG의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미스터 모코코 피자 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로스트아크의 대표 캐릭터 모코코를 활용한 ‘미스터 모코코 피자세트’는 이날부터 미스터피자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미스터 모코코 피자세트’는 28일부터 미스터피자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미스터피자 제공


미스터 모코코 세트는 로스크아크 모험가(유저)를 겨냥했다. 하프앤하프 피자와 치즈볼(5개), 음료를 한 박스에 담았다. 특히 치즈볼은 미스터 모코코 세트를 통해 첫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 신제품이다.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뺐다. 

상자 디자인도 로스트아크 대표 캐릭터인 모코코로 꾸미고, 미스터 모코코 세트 출시 기념 게임 아이템 쿠폰을 넣었다. 

미스터 모코코 피자는 총 3종으로 나왔다. ‘쉬림프&콘치즈’, ‘햄벅&페퍼로니’, 매콤한 치킨과 보드라운 감자의 조합 ‘포테이토&칠리치킨’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세트 가격은 레귤러 2만2900원, 라지 2만9900원이다. 미스터피자 모버일 앱과 온라인, 유선, 내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카카오주문하기 등 배달앱 주문도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주문 시 제공되는 스페셜 쿠폰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아이템 및 화폐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미스터 모코코 세트는 5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게임 내 별도 이벤트를 통해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및 앱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권을 추가 제공한다.

로스트아크에서도 미스터피자 협업을 기념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모코모코 야시장’ 섬과 함께 원정대 영지에서 특별한 ‘만찬’과 ‘바비큐’를 제작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를 사랑해주는 소비자에게 피자와 함께 더 많은 즐거움을 전하고자 인기 MMORPG 로스트아크와 대규모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과 협업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