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 이어 아이스크림까지 서비스 확대
매월 색다른 아이스크림과 신상 아이스크림 제품 구성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를 선보이고, 오는 12일까지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고 3일 밝혔다. 



   
▲ 롯데제과는 5월12일까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 아이스’ 신청자 2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사진=롯데제과 제공


‘월간 아이스’는 한 달에 한 번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매월 다른 주제를 적용하고, 그에 맞는 제품들과 신제품을 엄선해 제품 구성을 달리한다. 

해당 구독 서비스는 이용자 호기심을 위해 구성 내용은 제품을 받을 때까지 비공개로 한다. 

‘월간 아이스’ 서비스 이용료는 월 1만4900원이며, 매 월 자동결제 방식이다. 모집 정원은 선착순으로 200명이다. 제품은 매월 중순 배송한다.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이번에 신청한 100명에게는 고급 보냉백 1개를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과자 구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월간 아이스’ 2차 모집은 오는 6월 중 이뤄진다. 

롯데제과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는 서비스 신청 3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소비자 인기를 얻었다. 최근 롯데중앙연구소와 손잡고 선보인 ‘냠냠연구소’는 체험을 바탕으로 한 온라인 클래스 참여 콘텐츠를 선보이며 비대면 서비스 영역을 확대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