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신한카드는 LG하우시스와 함께 인테리어 전용 PLCC 'Z:IN 인테리어 신한카드(지인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 6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전시장에서 진행한 제휴 조인식에서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이사(사진 왼쪽)와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신한카드 제공


카드 출시에 맞춰 신한카드와 LG하우시스 양사는 이날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강남전시장에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과 강계웅 LG하우시스 대표이사 등 양사 대표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을 열고 PLCC 출시를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지인 카드'는 Z:IN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인테리어 비용 결제시 12·24개월(4.9% 할부이자)과 36·48·60개월(6.5% 할부이자) 장기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장기 할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12·24개월 할부 기준 전월 이용실적이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원의 캐시백이 적용되며, 36·48·60개월 할부 기준 전월 이용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2000원, 해외브랜드(마스터) 2만5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한카드는 현재 LG하우시스 이용에 한해 추가한도를 최고 24개월까지 할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올해 연말까지 운영 중이다. 기존 한도 외에 별도로 제공하는 추가한도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페이판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양사는 향후 LG하우시스 PLCC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감안한 '홈코노미' 관련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