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억 규모의 53개 명품 브랜드 상품 최대 80% 할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온은 롯데면세점과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약 100억원 규모의 ‘명품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 롯데온이 롯데면세점과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약 100억원 규모의 ‘명품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쇼핑


이번 행사는 면세점 재고 명품의 한시적 국내 판매 허용 1주년을 기념해 기획했으며, 지난 1년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를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브랜드 등 총 53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추가 1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상품 구매 시 롯데면세점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온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매일 2개 상품을 선정해 총 10가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하루 특가 코너’도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지금까지 빠른 배송을 위해 통관이 완료된 물량을 중심으로 행사를 운영해왔다. 이번에는 상품 구성 및 물량을 대폭 확대하고자 예약 배송 상품 비중을 크게 늘렸다. 예약 배송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개인이 별도로 통관 절차를 진행할 필요가 없으며, 구매한 상품은 이번 달 22일과 다음 달 1일 두 차례에 나눠 발송한다.

롯데온 심규광 명품MD(상품기획자)는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100억 규모의 역대급 명품 할인 행사를 기획해 선보인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예약 판매 비중을 점차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